아이닥 안경 일석삼조 이벤트
누진다초점렌즈 전문 안경원 아이닥안경(http://www.eyedaq.com)이 오는 15일부터 노안 및 근거리 시력 장애 안경 착용자를 대상으로 ‘안경 일석삼조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에 사용되는 안경테 브랜드는 발렌티노로 구매 시 덮경 2개를 활용해 업무 거리에 맞는 근용 안경 및 야외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도수 선글라스 클립으로 활용할 수 있다.
안경테 소재는 TR/울템으로 내구성이 좋고 기존 뿔테보다 두께가 얇아 투박한 느낌이 적다. 플라스틱 소재 특성상 피부 알레르기에도 안전하다.
아이닥안경 김준근 안경사는 목적 거리용 누진다초점렌즈가 필요하고 “원근용 누진다초점렌즈 적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당수 고객들을 상담하며 생각해 낸 행사”라며 “덮경을 이용하면 필요에 따라 탈부착이 가능하므로 누진다초점렌즈 구매 희망자의 또 다른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발렌티노 안경테 판매 가격은 12만원이며 여기에 포함된 도수 안경 렌즈 가격은 구매자
가 부담하지만 클립과 클립에 들어가는 근거리용 도수 렌즈(판매가 7만원) 그리고 클립 선글라스(판매가 5만원)는 무상 제공한다.
행사 기간은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누진다초점렌즈를 좀 더 정확하게 컨설팅 받길 원한다면 홈페이지 방문 예약 코너에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